티스토리 뷰

연애인 이슈

여진구 아이유 열애

궁금한이슈 2019. 11. 7. 01:1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여진구 아이유 열애설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아이유와 여진구 씨의 열애설에 대해서 오늘 파헤쳐보도록 합니다. 아이유와 여진구 씨는 호텔 델 루나라는 TVN 드라마에서 함께 연기를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여진구 아이유 열애설에 대해 루머가 돌았죠.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아이유 씨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26살이며 서울특별시 광진구에서 출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전주 이 씨이며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했습니다.

직업은 가수겸 배우를 하며 소속사는 카카오 M에 속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여진구 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진구 씨는 1997년생이며 현재는 22살입니다. 아이유보다 연하이며 4살 차이죠 서울특별시 관악구 출신으로 함양 여씨입니다. 혈액형은 O형이고 중앙대학교 재학 중이라죠

두 배우에 대해 간단히 알았으니 아이유 여진구 열애설에 대해 한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은 같이 드라마를 찍으면서 상당히 좋은 케미와 더불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오해까지 살 정도였습니다.

어느 한 기사를 보면 케미로 인해 "예상보다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 말합니다. 낯을 가리는 성격이며 어떤 방식으로 친해져야 하는지 고민했지만 연기적으로 잘 맞는 사이라 생각보다 친밀해졌다고 합니다. 이런 점을 보면 두 사람은 매우 친하다고 봅니다.

과거에도 장기하 씨와 열애 당시에도 그렇고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정국 씨와도 열애설이 나왔다고도 들립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자신의 이상형은 아이유라고 밝혔으며 커피 차와 피자 차를 보내주었다고도 합니다. 그리고 가장 친해지고 싶은 사람은 아이유라고 손꼽았습니다.

여진구 씨는 "연기를 하면서 연애의 느낌을 느낄 수 있었다. 자신은 연애를 안 해 봤지만 정말 '이렇게 사랑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어려운 것이라는 걸 안다고 말했습니다. 네 여진구 씨는 연애를 안 해본 모태솔로라고 합니다.

아이유 씨와 여진구 씨는 그저 친한 누나 동생 사이며 드라마로 인해 여러 의혹이 생겨서 이러한 루머에 열애 루머에 휩싸였다고 봅니다. 아이유 씨와 여진구 씨는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많이 보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이유 여진구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많은 연애설이 들썩이며 생기고 있으며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는 이상은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네티즌들은 모두 추측과 의혹들로 장식하기 때문에 이런 루머에 대해선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연예인 열애설이나 여러 이슈들에 대해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로 인해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많이 다뤄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예인 사건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터질지는 알 수 없지만 정말 연예인이 어떻게 옷을 입고 행동을 하는지 하나하나가 화보이며 이야깃거리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저도 아이유 팬이지만 여진구 씨와 열애설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왜냐하면 같이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그러한 사랑이라는 감정이 싹틀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연애인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유 데뷔일  (0) 2019.11.0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